CabinCrew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CabinCrew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abinCrew
리뷰39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2
점심으로 아몬드가루로 구운 빵과 바나나를 함께 먹었다. 빵은 담백하고 속이 부드러웠고, 바나나는 자연스러운 단맛과 촉촉함을 더해 포만감과 달콤함을 함께 느낄 수 있었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한 끼였다.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