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망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2
망고는 열대 과일입니다 .
우리나라에서는 나지 않지만 동남아의 가게 되면 많이 볼 수 있는 과일입니다 .
과육이 매우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
냉동 망고도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희님
리뷰1917

1인분(100g)
68kcal
망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