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그녀님의 TGI Friday 베이비백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송뽀송그녀님의 TGI Friday 베이비백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2
베이비 백 립 먹었어요. 양념이 깊숙하게 잘 베여서 너무 맛있어요. 하프로 시켰는데 립 자체에 고기가 많이 붙어있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85kcal
TGI Friday베이비백립
4.8(리뷰 10개)
·식단기록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