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CJ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CJ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12
점심으로 간단하게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먹었네요.
간이 적당하게 되어있어서 짭조름하고 쫄깃쫄깃 맛나게 먹었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CJ닭가슴살
4.8(리뷰 64개)
·식단기록1천+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인분(100g)
120kcal
CJ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