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고구마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2
고구마를 살짝 삶아서 전을 부침
맛은 부드러우면서 고구마의 단맛도 나면서 담백하다
저녁반찬으로 만들었다
초간장 찍어먹으면 맛있다
#일반식 #저녁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
금계란3
리뷰668

1개(20g)
38kcal
고구마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