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오56님의 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데오56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데오56
리뷰24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2
가을에 동생이농사 지어서 보내준고구마 물에넣고 찌어서만 먹다가 에어프리이어에 넣고 구웠더니 맛도 훨씬 좋아지고엄청밋있네요
#일반식 #저녁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
로데오56
리뷰248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