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엄마사랑 선식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엄마사랑 선식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14 작성일자 26.01.13
식사할시간 없을때에는 가볍게 검정콩 선식 마시고 있습니다. 검은콩은 건강에도 좋고 단백질도 들어 있고 맛도 좋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g)
160kcal
엄마사랑선식
4.8(리뷰 6개)
·식단기록3천+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40g)
160kcal
엄마사랑선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