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13
자색고구마는 껍질 속까지 보랏빛이 도는 고구마로, 한입 베어 물면 달콤하면서도 은근히 고소한 맛이 난다. 퍽퍽하지 않고 촉촉한 식감이다.
#일반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