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구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똘구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구
리뷰19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3
닭가슴살은 촉촉하고 담백하며 베이컨은 짭잘해 조화가 좋아요.
로메인아삭, 토마토 상큼해서 느끼함이 없어 깔끔해요!
간도 세지 않아 가볍게 먹기 너무 좋음!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똘구
리뷰191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