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4
제가 좋아하는 나물을 먹으러 왔습니다. 매일먹을 수 있고 매일 먹고 싶은 나물들. 저는 나물 무치는 게 아직도 너무 어렵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오월에
리뷰3506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