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So good 두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So good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4
요즘 우유 대신 두유를 먹고 있어요. 두 유도 고소하니 오히려 우유보다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건강하게 더 많은 장점이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4.8(리뷰 61개)
·식단기록1.6만+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