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말리온78님의 고구마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피그말리온78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그말리온78
리뷰43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4
제사 때 부친 고구마전 입니다. 초장에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조금 퍽퍽하긴 하지만 기름맛으로 먹을 만해요.
부치는데도 힘들 었기에 맛있게 먹을래요.
#일반식 #저녁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
피그말리온78
리뷰431

1개(20g)
38kcal
고구마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