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시작이다님의 바나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제시작이다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제시작이다
리뷰59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5
오늘 저녁은 바나나하고 우유 입니다. 약간의 빵과 같이 다이어트식으로 최고에요. 가끔은 고구마도 같이 먹어요. 살 빼야됩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이제시작이다
리뷰59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