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141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141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141
리뷰1308
조회수 65 작성일자 26.01.15
생으로 먹는 해조류를 매우 좋아하는데요. 미역도 좋아하고 꼬시레기도 좋아하지만 제일 좋아하는 건 다시마입니다.초장에 찍어 먹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지니5379141
리뷰1308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