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5
고기가 기름 사이사이에 있어서 부드럽게 씹힙니다. 오돌뼈가 있는부위가 맛있는 부위라서 항상 고르고 사는데 항상 미추리를 안보이게 밑에 깔아 두네요. 그래도 한돈이라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