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마미임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치마미임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치마미임
리뷰41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6
[ 고구마 ]
고구마는 찌거나 아님 구운고구마로
먹었었는데
조금까서 생으로 먹어보니
엄청 달고 수분끼가있어 촉촉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서 하나를
다까서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
리치마미임
리뷰412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