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말자님의 양배추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빼고말자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빼고말자
리뷰295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16
요즘 양배추가 비싸지만 먹으면 속이 편안하고 좋아서 먹습니다~양배추에 밥과 두부를 넣고 쌈장에 싸서 먹었어요~식이섬유도 풍부하니까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빼고말자
리뷰295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