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So good 두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So good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6
점심에 먹은 두유입니다. 밥 먹을 여유가 없어서 두유랑 빵이랑 먹었어요. 두유는 콩의 단백질을 섭취할수있고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참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4.8(리뷰 61개)
·식단기록1.6만+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