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0623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aha0623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aha0623
리뷰1320
조회수 58 작성일자 26.01.16
자른다시마 육수낼때도 쓰고 예전엔 육수내고 나면버렸는데 요즘은 식감도좋고 건강에도 좋다보니 라면에도 잘넣고 국에도 넣어서 먹어요ㅡ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haha0623
리뷰1320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