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6
소갈비살구이에 동생이 살짝 가져온 고구마를 떡이랑 한쪽옆에 구워서 먹는데 고기맛도 살짝 나고 은근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
에쏘조아
리뷰1346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