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사조 안심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사조 안심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84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17
닭비린내도 거의 없고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그냥 먹어도 되지만 저는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주로 샐러드에 활용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35g)
135kcal
사조안심 닭가슴살
4.8(리뷰 12개)
·식단기록35회0
괄목상대
리뷰1584

1인분(135g)
135kcal
사조안심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