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금님의 다시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금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금
리뷰122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1.17
멜치육수에 사용한 다시마 버리기가
아까워 어떻게 활용을 할까 생각을하다가
조림을 함 해봣습니다
야간의 멸치육수에 물엿 조금넣고 시각적인
맛을 내기위해 당근을 채썰어 조금넣어
쪼렸드니 쫄깃하니 성공 했습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