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09475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09475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09475
리뷰1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7
겨울 고구마는 당도도 높고 맛도 좋습니다 물에 넣어서 40분 찐거 같네요ㅎㅎ배고플때 하나 딱 먹으면 포만감 있고 맛도 좋고 건강합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
지니5209475
리뷰17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