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비너스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드비너스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드비너스
리뷰849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28
국물육수 만들때 사용합니다
멸치와 다시마 를 넣고 끓인후 그물에 된장찌개도 하고
맑은 국을 끓일때도 이용합니다
더 깊은 맛과 감칠맛이 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매드비너스
리뷰849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