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zi7님의 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mozzi7님의 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zzi7
리뷰596
조회수 124 작성일자 26.01.17
굴찜 먹었어요! 김이 모락모락 올라와서 향부터 좋았고, 굴은 통통하고 촉촉해서 바다 향이 그대로 느껴졌어요 담백해서 초장 살짝 찍어 먹기 딱이었어요 🦪😊
#일반식 #저녁

1태평양산(48g)
33kcal
굴
4.8(리뷰 389개)
·식단기록6천+1
mozzi7
리뷰596

1태평양산(48g)
33kcal
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