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10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8010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8010
리뷰1583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18
아기 밥 지을때 사용하고 있어요
이도 좀 나고 해서 이거저거 먹는거에 재미도 붙이는거같아요
영양도 좋고 해서 자주 사다 놔요
아기도 잘 먹어줘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8010
리뷰1583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