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보기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철보기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철보기
리뷰54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8
맛은 고소하고 단백하며 식감은 쫀득했습니다.
양은 적당하고 충분하였습니다.
밥에 시금치, 냉이, 고사리, 계란후라이, 들기름 를 넣고 고추장에 비벼서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만들어 먹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