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1님의 제주 감귤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별사탕1님의 제주 감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사탕1
리뷰73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8
겨울에 먹는 감귤 ㅡ제일 좋아하는과일입니다. 맛도 달콤하고 크고 저렴하고 그냥 까먹기도 쉽고. 비타민도 풍부하고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4.8(리뷰 91개)
·식단기록982회0
별사탕1
리뷰738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