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고구마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9
횟집에서 나온 고구마전이 따끈따끈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같이 나온 크랩도 맛있어서 거의 혼자서 다 먹은 것 같아요
따끈 할 때 먹어야 해요
#일반식 #저녁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
bboya
리뷰4237

1개(20g)
38kcal
고구마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