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갸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으갸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갸
리뷰9
조회수 64 작성일자 26.01.19
닭가슴살 점심으로 가져왔는데. 어제 먹다 남은 바게트랑 살구잼이랑 해서 탄수화물 채웠어요
단거 몸에 안 좋긴 하지만 그래도 어떻게든 탄단지 맞췄다는 생각으로 살구쨈 못참앗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으갸
리뷰9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