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20
삶아 먹거나 튀겨먹기도 하지만 생식으로도 좋습니다. 깍아 먹을때는 양끝은 먹지 마세요. 써서 버리는게 좋습니다. 요즘 고구마들이 다 달아서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
문수9148
리뷰1996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