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지안맘님의 병아리 콩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정수기지안맘님의 병아리 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수기지안맘
리뷰409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20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해 포만감을 주어 체중관리와 혈당과 인슐린 수치를 개선해 주는 병아리콩 물에 불려서 삶아서 먹었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4.8(리뷰 168개)
·식단기록2천+0
정수기지안맘
리뷰409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