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으름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구으름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으름
리뷰12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0
바나나입니당 편의점에서 샀어요 가성비 좋더라고요 정리도 잘 되있고 출출할때 딱 좋은 바나나입니다 근데 아침으루 먹음 안좋다면서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구으름
리뷰121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