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woo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uwoo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woo
리뷰6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20
일본에서 유명한 시오콘부
샐러드 먹을때 야채랑 같이 먹어도 돼고
밥이랑 섞어서 먹어도 돼고
오이랑 참기름이랑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yuwoo
리뷰67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