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새재님의 고구마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경새재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경새재
리뷰11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0
남는 고구마가 있어 고구마 전 해봤어요. 얇게 자르니 바삭하고 너무 맛있네요. 앞으로 남는 고구마는 무조건 고구마 전으로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
문경새재
리뷰111

1개(20g)
38kcal
고구마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