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1
점심으로 간단히 김치치즈주먹밥 챙겨온걸 렌지에 데워서 먹었어요 근데너무 시간을 오래돌린탓에 한쪽이 딱딱해지고 좀 별로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
짱이맘
리뷰526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