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021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021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021
리뷰27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1
호박고구마 먹었어요. 노랗게 잘 삶아졌네요. 우유랑 먹으니 한끼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니 좋네요. 고소하니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
지니5345021
리뷰273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