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1
겨울 간식으로는 군고구마가 최고인 것 같은데 집에 고구마가 많아서 오랜만에 고구마를 쪄 봤는데 고구마가 잘 익어서 그런지 속이 호박처럼 노란색이네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
알수없음
리뷰3836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