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남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거창남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창남
리뷰555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1
간식으로 바나나를 먹었다
부드럽고 단맛이 강해서 맛 있다
싱싱할때보다 2~3일 지나서 먹으면
단맛이 좋아 시간이 지나면 바나나를 맛 있게 먹는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거창남
리뷰555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