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다시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74 작성일자 26.01.21
조각다시마는 한입 크기로 먹기 편해 간식이나 반찬으로 좋다. 짭짤한 바다 향과 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을수록 감칠맛이 퍼진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양양맘
리뷰3511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