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어터지니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유지어터지니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어터지니
리뷰1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2
요즘 매일 아침 원두를 그라인딩,드립해서 마시는데 깔끔향긋하다.바나나는 살짝 얼려 먹으면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좋은데 씹는 식감이 더 좋아진다.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유지어터지니
리뷰17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