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고예뻐지자님의 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고예뻐지자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고예뻐지자
리뷰194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22
고구마를 사다가 쪘어요.
저녁식사 대용으로 먹었어요.
물에다 안 삶고 전기찜기에 30분 설정해서
찌면 달달하고 맛있게 쪄져서 편해요.
#일반식 #저녁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1
걷고예뻐지자
리뷰194

1개(100g)
86kcal
고구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