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가보자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래가보자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래가보자
리뷰27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2
칼슘이 많은 바다의 왕 다시마.
국물내기위해 준비했지만
다 끓이면 절대 버리지않고
제가 낼름 먹어버려요.몸에 좋다잖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그래가보자
리뷰277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