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9님의 김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luna9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na9
리뷰65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2
무우와 배추, 쪽파, 갓을 넣어 만든 동치미 물김치다 이 김치는 찐고구마와 먹어도 좋고 소면을 삶아 말아먹어도 맛있다 소화가 잘되는 특징이 있는 김치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luna9
리뷰658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