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7777님의 다시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토끼7777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토끼7777
리뷰94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23
다시마를 채 썰어서 무침을 만들어 보았어요 .고춧가루를 더해서 깔끔해요 .약간 미 끈 거리는 식감이 좋지는 않아서 그래도 맛있어요 .
#일반식 #아침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토끼7777
리뷰94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