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니니니닝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니니니니닝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니니니니닝
리뷰39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3
후리카케와 김가루 뿌리고 참기름 톡톡 한 뒤
갓 한 밥에 비벼서 주먹밥 만들면 고소하니 너무 맛있고
얇게 부친 계란 지단에 말아도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
여니니니니닝
리뷰392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