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83458님의 견과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83458님의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83458
리뷰25
조회수 58 작성일자 26.01.23
3시쯤 출출해서 견과류랑 상큼한 딸기를 먹었어요.부담없고 소화도 걱정없어서 좋아요.역시 겨울제철 딸기는 맛나요.비타민C도풍부하고 올 겨울 감기걱정뚝이네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4g)
80kcal
견과류
4.8(리뷰 236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