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59 작성일자 26.01.23
바질페스토 시중에 나와 있는 포장 제품은 가끔 사서 먹어봤는데 수제로 만든 바질페스토는 처음 먹어봤어요. 녹진한맛이 정말 진하더라고요. 밥 먹은 지 4시간이 지났는데 아직도 입에서 냄새가 나요. 좋은 건지 모르겠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475kcal
데체코바질페스토
4.8(리뷰 52개)
·식단기록1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