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3
오랜먼에 컵라면이 먹고싶어서 전기포트에 물 끓여서 간단히 먹었네요~ 역시 라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면 3분의2정도 건져먹고 밥 반공기정도 말아서 김치에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