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엄니님의 주먹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은엄니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은엄니
리뷰73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3
깨주먹밥이 나왔다.
고소한 깨들이 동그란 밥에 다닥다닥 붙어있는게 한입에
쏙 들어갈 크기였다.깨는 카로리도 높고 기름져서
포만감이 있다.다이어트를하는데 적게 먹으려고 줄이고 있다.주먹밥만 긐물과 먹었다. 기름진 깨의 카로리가
배고픔을 견디게해준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